[마케팅원론] (주)청풍의 마케팅 전략 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원론] (주)청풍의 마케팅 전략 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INTRO
① 중간 발표 요약
② 기존 전략의 수정
③ New TOWS 분석

Ⅱ. STP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Ⅲ. 5P
① Price
② Product
- 브랜드 런칭
- Quality
- R & D
③ Place
- 지역별 유통방식 세분화
- 유통경로 방식의 선정
- 백화점 유통
④ People
- 기업 문화의 혁신
- 중국 현지 마케터의 선발 및 관리
⑤ Promotion
- 단기 전략
- 중기 전략
- 장기 전략
- Action Plan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키워드

경영,   마케팅,   전략,   청풍,   기업
  • 가격2,0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09.03.30
  • 저작시기2009.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2674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