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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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개인과제 소개

2. 스마트 오븐의 소개 및 특징

3.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4.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5. 설문지 분석 결과

6. 결론

본문내용

도요타의 환경 마케팅
소비자의 차에 대한 인식변화
환경에 건 기업의 사명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기술력이 가장 뛰어난 기업
카스 아이스 라이트
- 맥주의 포만감이 문제점
- 저칼로리로 소비자에게 어필
제품 (Product)
- 타사와 차별화된 스캔기능
- 주요 식품사와 제휴
- 4면 입체 가열방식
- 차별화된 디자인
가격 (Price)
- 스마트 오븐의 가격은 50~70만원 선
- 경쟁사 가격 (20만원~40만원)에 비해 고가에 속함
유통 (Place)
- 앙드레 김의 디자인 적용제품
삼성 디지털 프라자
- 앙드레 김의 디자인 미적용제품
인터넷 판매
촉진 (Promotion)
- 요리책 속에 지면 광고
- 오븐 체험단 모집
기업관점에서 결론
스캔기능의 편리성 여부
-스캔기능의 실질적 시간단축의 효과 미비
-요리책이나 인터넷에 상세한 요리정보
열원기능
-열원기능으로 음식의 맛을 풍부하게 함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 느낄 수 없는 미세함
타겟 소비자의 욕구 반영 여부
-저가의 제품을 원하는 타켓 소비자
-스캔기능 활용 가능한 요리들은 인스턴트 식품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9.03.30
  • 저작시기2009.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26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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