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1) 동양제과 ? 오리온 ?
(2) 초코 파이 story
(3) 국내 초코파이 성장과정

Ⅱ. (1) 중국 진출 계기 및 과정
(2) 진출 초기 문제점 및 해결책
(3) 마케팅 분석 (4P,SWOT)
(4) 성공 요인
(5) 그 밖의 해외 성공 사례

Ⅲ . 정리 및 Q&A time

본문내용

Promotion(판매,촉진전략)
3) 입간판설치
- 95. 2. 10. 북경 천안문광장에 '오리온파이는 좋은 친구, 정말
좋은 친구 오리온' 대형입간판 설치.
- 국내제과업계가 중국에 설치한 입간판 중 가장 초대형.
- 중국에서 최대제과상품으로서의 시장선점을 위한 장기마케팅
일환으로 실행된 것.
4) 캠페인 및 공익사업활동
- 98년 중국북경 TV 시청률 1위 프로그램인 쩡쌍요우에 단독으로
협찬
- 2000년 하북성 지진피해지원, 소학교 책걸상 지원, 2001년
소학교 건립기증등 일련의 공익사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
  • 가격4,0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09.04.04
  • 저작시기2009.3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52805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