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한 'KT&G' 마케팅 전략방안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원론]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한 'KT&G' 마케팅 전략방안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KT&G 자사분석
(1) 기업목표
(2) 하위사업분야

2. 시장분석
(1) 영업이익
(2) 매출단가
(3) 경쟁사 M/S
(4) 소비자인식
(5) 개별브랜드 관리
(6) 사회적 여론

3. 경쟁사분석
(1) BAT (브리티시 아메리칸 코리아)
(2) PM (필립모리스 코리아)
(3) JT (재팬타바코 코리아)
(4) 우리담배
(5) KTC

4.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5. 4P's Mix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6. 문제점 도출

7. 마케팅전략 & 기대효과
(1) 흡연시설과 장치에 대한 컨설팅 제공
(2) 담배케이스와 재떨이 등
(3) 광고와 기업의 연결고리 찾기
(4) 개별 브랜드들의 구조조정

본문내용

자사 분석 - 기업목표
단기적
KT&G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미지를
강화함으로써 기업브랜드를 구축
장기적
▪ 국내시장에서 부동의 No.1지위 강화
▪ 해외시장 수익과 성장의 균형있는 질적 변혁
▪ R&D , 마케팅 등 요소별 최고 수준의 역량 강화
▪ 균형있는 사업구조 구축으로 성장성ㆍ수익성 확보
  • 가격3,0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09.05.11
  • 저작시기2009.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3474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