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분석 평가] 백세주의 포지셔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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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마케팅사례 분석 평가] 백세주의 포지셔닝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제품분석
전략분석
백세주의 새로운 포지셔닝(2008~)
문제점 도출 및 대안제시

본문내용

전통주의 종류
탁주 : 곡류, 전분함유된 전분당, 국, 물을 원료로 발효시킴
약주 : 탁주의 숙성이 끝날 때쯤, 둥근 통같이 만든 ‘용수’를 박아 맑은 액체만 떠냄
청주 : 백미로 만드는 양조주로서 탁주에 비해 맑은 술. 육류나 생선요리에 조미용으로 사용
과실주 : 과실을 자연 발효시킨 술과 소주,원주에 과실당류를 넣은 혼성주로 구분
제품소개
백세주는 1992년 주류시장에 전통 약주 브랜드로 출시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함으로써, 주류시장에서 전통주 시장의 범위를 넓혀왔으며, 전통주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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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09.07.08
  • 저작시기2009.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44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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