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주요조사내용
소비자 개요
1.설문결과 및 분석
2.응답자 프로파일 분석
결론
전략수립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주요조사내용
소비자 개요
1.설문결과 및 분석
2.응답자 프로파일 분석
결론
전략수립
본문내용
선호소주 선정이유
Comment
선호소주에 대해서 조사해본 결과 시원소주를 48%의 사람들이 선택함으로써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고, 다음으로 45%의 사람들이 좋은데이를 선호하였다.
시원소주를 선택한 사람들의 선호소주 선택이유는 브랜드 로열티라는 응답이 월등히 높았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약한맛과 저도수 때문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남녀별 선호소주
남녀별 선호소주에 대해서 교차 분석해본 결과 남자의 경우는 시원소주에 대한 구매행동이 더 높게 나타났고 여자의 경우는 ‘좋은데이’에 대한 구매행동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카이검정결과 본 설문은 유의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이 되었다
저도수에 대한 생각
저도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대체로 긍정적인것으로 나타났고
선호소주와의 교차분석 결과 시원소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저도소주에 대한 생각이 대체로 부정적이었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분석되었다.
Comment
선호소주에 대해서 조사해본 결과 시원소주를 48%의 사람들이 선택함으로써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고, 다음으로 45%의 사람들이 좋은데이를 선호하였다.
시원소주를 선택한 사람들의 선호소주 선택이유는 브랜드 로열티라는 응답이 월등히 높았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약한맛과 저도수 때문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남녀별 선호소주
남녀별 선호소주에 대해서 교차 분석해본 결과 남자의 경우는 시원소주에 대한 구매행동이 더 높게 나타났고 여자의 경우는 ‘좋은데이’에 대한 구매행동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카이검정결과 본 설문은 유의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이 되었다
저도수에 대한 생각
저도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대체로 긍정적인것으로 나타났고
선호소주와의 교차분석 결과 시원소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저도소주에 대한 생각이 대체로 부정적이었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분석되었다.
추천자료
- 구글(Google)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의미와 영향력 및 ...
- 마케팅의 정의,개념,특징,효용성,마케팅,시장분석 조사분석
- (A+자료) 21세기 경영자의 리더쉽유형과 본인이 추구하는 리더쉽 분석 및 멘토로 삼고 싶은 ...
- 문화인류학 정의 및 개요, 특징, 연구과제 분석, 공헌, 인류학의 발달, 현대인류학, 역사 조...
- 조리방법에 따른 감자의 비타민 C 함량변화 분석 및 종류, 특징, 역사, 제법, 활용도, 과정, ...
- 이마트와 홈플러스 비교분석(E-MART 와 Home plus),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
- 우리나라 영화산업 경제적 분석, 현황, 성공요인, 영화 산업의 구조, 성과, 전망, 과정, 특징...
- 세계대백재전 축제 개요, 행사 내용, 문제점, 개선안, SWOT 분석, 성공을 위한 요인, 관광 수...
- 주식 성공요인, 분석, 실패요인, 가치투자의 3박자, PBR, PER, ROE의 개념, 특징, 주식 성공...
- 부동산 경매 무작정 따라하기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성공 분석, 경매의 이해, 종류, 특징, ...
- 한국 노인의 복지 정책 분석, 종묘 공원의 노인집단 문화 형성, 고찰, 특징, 현황, 사례, 관...
- 외모로 인한 사회 불평등 현상, 전개 과정, 특징, 불평등 현상 분석, 불평등 고착화, 정당화,...
- 정보 불평등의 정의, 특징, 발생 원인, 정보 사회의 계급구조, 분석, 특징, 현황, 조사분석
- 정보사회 불평등 배경, 원인, 정보격차, 이론적 분석, 해결방안, 적용사례, 발전 가능성, 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