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소주 spss 설문조사분석(설문지첨부) A+++레포트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비자행동 소주 spss 설문조사분석(설문지첨부) A+++레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주요조사내용

소비자 개요
1.설문결과 및 분석
2.응답자 프로파일 분석

결론
전략수립

본문내용

선호소주 선정이유
Comment
선호소주에 대해서 조사해본 결과 시원소주를 48%의 사람들이 선택함으로써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고, 다음으로 45%의 사람들이 좋은데이를 선호하였다.
시원소주를 선택한 사람들의 선호소주 선택이유는 브랜드 로열티라는 응답이 월등히 높았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약한맛과 저도수 때문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남녀별 선호소주
남녀별 선호소주에 대해서 교차 분석해본 결과 남자의 경우는 시원소주에 대한 구매행동이 더 높게 나타났고 여자의 경우는 ‘좋은데이’에 대한 구매행동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카이검정결과 본 설문은 유의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이 되었다

저도수에 대한 생각
저도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대체로 긍정적인것으로 나타났고
선호소주와의 교차분석 결과 시원소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저도소주에 대한 생각이 대체로 부정적이었고 좋은데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분석되었다.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09.09.21
  • 저작시기2009.6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5535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