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믹스 현지화』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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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외국기업의 국내 현지화 전략

2. 국내기업의 외국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BOF인터내셔널(이하 BOFi)과 손잡고 일본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합니다. 루펜리는 최근 일본법인 BOFi와 제품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음식물처리기 루펜과 물방울 가습기를 BOFi 온라인쇼핑몰을 비롯한 일본 내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키로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루펜리는 지난 14일 도쿄의 요꼬하마 아리나 공연장에서 열린 배용준씨 팬 이벤트에서 1만2000여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루펜과 물방울 가습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주문 접수 방식으로 첫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루펜리는 일본내에서 입지를 더 확고히 하고, 일명‘욘사마’라 불리우는 배용준씨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견고히 한다는 입장입니다. 이번 협력관계 구축으로 현지 사업아이템 개발과 유통망 공유 등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참고문헌 : http://www.istarbucks.co.kr
SERI 경영전략실 강한수 수석연구원
헤럴드경제 <경제> 2007. 04. 03일자
동아일보 <경제> 2002. 12. 11일자
이코노미스트 / 635호
http://www.loofen.com
뉴데일리 2008. 10. 07일자
한국경제 2008. 12. 15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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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09.11.27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63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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