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외국기업의 국내 현지화 전략
2. 국내기업의 외국 현지화 전략
2. 국내기업의 외국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BOF인터내셔널(이하 BOFi)과 손잡고 일본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합니다. 루펜리는 최근 일본법인 BOFi와 제품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음식물처리기 루펜과 물방울 가습기를 BOFi 온라인쇼핑몰을 비롯한 일본 내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키로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루펜리는 지난 14일 도쿄의 요꼬하마 아리나 공연장에서 열린 배용준씨 팬 이벤트에서 1만2000여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루펜과 물방울 가습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주문 접수 방식으로 첫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루펜리는 일본내에서 입지를 더 확고히 하고, 일명‘욘사마’라 불리우는 배용준씨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견고히 한다는 입장입니다. 이번 협력관계 구축으로 현지 사업아이템 개발과 유통망 공유 등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참고문헌 : http://www.istarbucks.co.kr
SERI 경영전략실 강한수 수석연구원
헤럴드경제 <경제> 2007. 04. 03일자
동아일보 <경제> 2002. 12. 11일자
이코노미스트 / 635호
http://www.loofen.com
뉴데일리 2008. 10. 07일자
한국경제 2008. 12. 15일자
이를 통해 루펜리는 일본내에서 입지를 더 확고히 하고, 일명‘욘사마’라 불리우는 배용준씨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견고히 한다는 입장입니다. 이번 협력관계 구축으로 현지 사업아이템 개발과 유통망 공유 등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참고문헌 : http://www.istarbucks.co.kr
SERI 경영전략실 강한수 수석연구원
헤럴드경제 <경제> 2007. 04. 03일자
동아일보 <경제> 2002. 12. 11일자
이코노미스트 / 635호
http://www.loofen.com
뉴데일리 2008. 10. 07일자
한국경제 2008. 12. 15일자
추천자료
- 커피믹스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시장분석)
- [마케팅] 커피빈 분석과 전략 도출
- 커피빈 경영분석과 마케팅촉진전략분석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할리스 HOLLYS 커피 경영전략 마케팅기획서
- 캡슐 커피 관련 마케팅전략
- 카누,원두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경영,스타벅스 & 카페베네 글로벌화 전략,커피전문점의 현황,커피산업구조,브랜드...
- 스타벅스_소개,스타벅스기업경영사례,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 카페베네,기업분석,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
- 마케팅관련 - 커피 프랜차이즈의 전략
- [스타벅스서비스경영사례]스타벅스 서비스성공요인분석,스타벅스성과및업적,커피시장분석,브...
- 남양유업_프렌쿡페,프렌치카페,커피시장,남양유업마케팅전략
- 스타벅스- 기업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