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전략(국순당 분석을 통해)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인터넷 마케팅 전략(국순당 분석을 통해)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 소개
2. 경영 및 제품 현황
3. 시장 특성 및 현황
4. 마케팅 분석

본문내용

기업소개
회사명 : (주) 국순당
회사의 설립일 : 1983년 02월 05일
- (주)배한산업으로 주식회사 설립
사업장 정보 : 서울사무소 (서울 강남구)
화성공장, 횡성공장
연구소 (경기도 중원구)
전국 각지의 판매망
기업연혁
1970년 한국미생물 공업연구소 설립(국순당 모태, 배한산업 전신)
1982년 생쌀 발효법 개발 – 특허 취득
1983년 ㈜ 배한산업 설립
1992년 백세주 출시 및 ‘㈜ 국순당’으로 회사명칭 변경
2000년 코스닥 등록
2007년 백세주 등 국제 주류콘테스트 2차례 금·은상 수상
’04년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주류부문.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가격3,0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0.01.11
  • 저작시기2008.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7290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