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빅토리아시크릿
2 빅토리아시크릿의 성공요인
-매스티지 마케팅
-브랜드 리포지셔닝
-브랜드마케팅과 퍼포먼스패션쇼
3 현재 마케팅 상황
2 빅토리아시크릿의 성공요인
-매스티지 마케팅
-브랜드 리포지셔닝
-브랜드마케팅과 퍼포먼스패션쇼
3 현재 마케팅 상황
본문내용
1. 빅토리아 시크릿
설립: 1977 . Roy Raymond .
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슈퍼모델들을 내세운 화려한 패션쇼와 속옷부터 잠옷, 바디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력을 가짐.
설립: 1977 . Roy Raymond .
세계적인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슈퍼모델들을 내세운 화려한 패션쇼와 속옷부터 잠옷, 바디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력을 가짐.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