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웨스트 FUN경영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SWA introduce
연혁
사업규모
CEO

SWA 성공비결
틈새시장이용
비용절감
탑승순서

SWA FUN경영
CEO의 즐거운 경영
직원들의 즐거운 경영
고객을 위한 즐거운 서비스

본문내용

사우스웨스트 연혁
Southwest Airline(이하 SWA)1967년 설립
텍사스 항공위원회 사업계획 승인 : 1968년
경쟁 항공사의 견제 실제운항 실시 : 1971. 6. 18
McDonald House(사회공헌단체) 설립
`Just Say When` 캠페인 활동(1985년)
Triple Crown 1위 : 1988년~1996년
Ticket less system 도입
사우스웨스트 사업규모
운행 수 : 하루 3,200회 이상
항공기 : 보잉 737기만 운영
직 원 : 32,000명 이상
타 항공사 총 주식보다 많음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1984년)
미 교통부 선정 Triple Crown 5년 연속 수상(1996년)
`미국에서 가장 일해보고 싶은 100대 기업` 3년 연속 선정(2002년)
미국 항공사 시가 총액 중 73% 차지(2002년)
최근 20년 주가 수익률 1위(2003년)
  • 가격3,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0.01.25
  • 저작시기2008.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7766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