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항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사우스웨스트항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목차.

2.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
- 기업 선정이유
- 연혁

3. 사우스웨스트항공 환경분석
- 마케팅믹스(4P)분석
- STP 분석
- SWOT 분석

4.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쟁사분석

5.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전략

6. 사우스웨스트항공 향후전망

본문내용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
무엇보다도 인간존중의 공유가치와 신바람나는 직장문화야 말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높은 성과의 원동력이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최고의 승객서비스, 인간존중, 창의성이라는 3가지 경영이념으로 미국 항공로를 점차 확장했으며 포춘지 선정한 10대 항공사중 제 4위의 항공회사로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승객서비스는 무엇보다도 승객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간에 즐겁게 모시는 것을 의미하고, 인간존중은 구성원 성장을 위한 균등한 기회와 경영자와 구성원들간의 존경과 지지를 의미하며, 조직내에서의 창의성은 성과향상에 대한 기여를 목표로 한다. 구성원 개개인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존중하고 구성원의 만족을 최고로 중시하는 것은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자랑하는 가장 뚜렷한 기업문화이다. 경영진은 항상 구성원들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그들의 주인의식을 제고시켜 조직의 효율성을 꾀한다. 전체 구성원의 80%이상이 노조에 가입했고 노조활동도 매우 활발하지만 과거 15년간 단 한건의 파업없이 노사화합이 잘 유지되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1,9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0.02.04
  • 저작시기2008.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082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