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부문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경영_Managing Our Way to Higher Service Sector Productivity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제목 : 서비스 부문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경영
원제 : Managing Our Way to Higher Service Sector Productivity

서비스 부문 생산성 저해에 대한 이해
서비스 부문 생산성 향상을 위한 경영중심의 접근방법
경영의 효율성과 생산성의 함수
경영진에 의한 지속적인 관심의 중요성
현존하는 가능성의 개발
경영에의 도전: 서비스 사업의 이해
업무량 측정의 도구는 과정분석
서비스부문 생산성과 정부의 역할

본문내용

고위관리자들이 업무가 실제로 수행되는 방법에 관심을 보이면 경영상 큰 변화가 초래될 수 있다.
1850년에서 1970년 사이에 전기, 기차, 가솔린의 힘이 미국 경제에서 이룩했던 것만큼 오늘날 컴퓨터의 힘은 정보를 기초로 하는 서비스 경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미국 제조업의 생산성 회복
1970-1980 1985-1991
국가 미국의 성장률을
기준으로 한 지수의 성장률
캐나다 0.2 -2.6%
독일 2.0 -1.1
이탈리아 2.4 0.0
일본 5.2 2.3
영국 0.2 1.1
무엇이 미국 경제의 생산성 회복을 저해하고 있는가?

키워드

Biema,   HBR,   Service,   OM,   Productivity
  • 가격2,0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10.02.20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워드(doc)
  • 자료번호#5837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