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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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1. 국내 할인점 현황
2.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현황
 
Ⅱ. 본 론
1. 홈플러스의 경쟁전략
2. 홈플러스의 고객만족 전략
1) 가격경쟁력 우위확보전략
2) 품질만족 전략
3) 고객 서비스 만족 전략
4) 고객 서비스 제도
5) 새로운 문화창조
  
Ⅲ. 결론

본문내용

저가 다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
한국형 할인점의 탄생
저가격 판매와 원스톱 쇼핑이 모토
주부편의형의 종합할인점
홈플러스 설립 배경
97년 외환위기로 영국 테스코와 합작
삼성테스코 경영 이념
‘할인점보다 낮은 가격, 백화점보다 높은 품질'로 가치점의 지향
홈플러스 현황
2003년 현재 전국 28개 점포 운영
테마형의 점포외관, 내부 문화센터 설치

키워드

  • 가격3,3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0.03.07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8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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