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크루즈의 마케팅믹스(4P) 전략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베라크루즈의 마케팅믹스(4P)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마케팅믹스란?
베라크루즈 선정이유
베라크루즈 소개
베라크루즈의 마케팅믹스 전략
결론
참조

본문내용

2006년 10월 출시 된 베라크루즈는 `SUV의 활동성, 다 목적성을 기본으로 고급 대형 세단의 품격과 안락함을 동시에 갖춘 최고급 차량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멕시코의 고급 해안 휴양도시인 ‘베라크루즈’를 새로운 브랜드의 이름으로 선정하였다.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0.03.10
  • 저작시기2007.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930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