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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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대한항공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향후 발전방안

본문내용

- 마일리지 적립이나 다양한 이벤트 상품으로 할인권 제공
- 전자 발권 이용 시 항공 티켓 인쇄비용 감면해줌.
- 시간대별 가격 차별화 전략
-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동시에 경쟁사(아시아나)보다 저가 유지
- 예약과 발권 서비스를 통해 고객 접근성 강화
- Cyber 상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접근성 강화
  • 가격2,5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10.03.11
  • 저작시기2010.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89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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