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대한항공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향후 발전방안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향후 발전방안
본문내용
- 마일리지 적립이나 다양한 이벤트 상품으로 할인권 제공
- 전자 발권 이용 시 항공 티켓 인쇄비용 감면해줌.
- 시간대별 가격 차별화 전략
-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동시에 경쟁사(아시아나)보다 저가 유지
- 예약과 발권 서비스를 통해 고객 접근성 강화
- Cyber 상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접근성 강화
- 전자 발권 이용 시 항공 티켓 인쇄비용 감면해줌.
- 시간대별 가격 차별화 전략
-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동시에 경쟁사(아시아나)보다 저가 유지
- 예약과 발권 서비스를 통해 고객 접근성 강화
- Cyber 상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접근성 강화
추천자료
- 항공사업(대한항공 vs 아시아나)
- 대한항공 마케팅분석과 광고기획안(A+레포트)
- [마케팅]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대한항공 경영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Premiu...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주요경영전략 *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대한항공 미래...
- [A+]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
- 대한항공 기업 SWOT분석,4P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및 대한항공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대한항공 마케팅,경영전략과 대한항공 향후방향제언
- 대한항공 마케팅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