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1. CRM 등장배경
2. CRM 의 과거와 현재 활동
3. CRM 의 정의
4. CRM 의 마케팅 기법
5. CRM 의 지향방향
6. CRM 의 3가지 분류
7. E-CRM 이란?
8. E-CRM 의 특징
9. 11번가 광고 사례
10. 11번가 지향 컨셉
11. 11번가 운영방식
12. 11번가 셀러페이지
13. 타사와 차별되는 11번가만의 고객관계를 바탕으로한 전략들
14. 11번가의 단점
15. CRM 결론
1. CRM 등장배경
2. CRM 의 과거와 현재 활동
3. CRM 의 정의
4. CRM 의 마케팅 기법
5. CRM 의 지향방향
6. CRM 의 3가지 분류
7. E-CRM 이란?
8. E-CRM 의 특징
9. 11번가 광고 사례
10. 11번가 지향 컨셉
11. 11번가 운영방식
12. 11번가 셀러페이지
13. 타사와 차별되는 11번가만의 고객관계를 바탕으로한 전략들
14. 11번가의 단점
15. CRM 결론
본문내용
>>현재 온라인 기업의 최대 관심사로서 e-CRM은 고객정보의 수집과 활용의 측면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 발달된 형태를 띄고 있으며, e-CRM은 인터넷을 통해 고객이 인식하지 못하는 차원의 데이터까지도 수집하여 고객의 모든 정보와 성향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마케팅활동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솔루션이 e-CRM이다.
>> e-CRM은 고객 관련 데이터를 모아 분석하고 결과를 인터넷상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콜센터, e-mail, FAQ ) 다시 한번 확인 및 추가, 확장시켜 기업이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하며, 효율적 관리 감독을 통해 기업의 수익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 e-CRM은 고객 관련 데이터를 모아 분석하고 결과를 인터넷상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콜센터, e-mail, FAQ ) 다시 한번 확인 및 추가, 확장시켜 기업이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하며, 효율적 관리 감독을 통해 기업의 수익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추천자료
- [중소기업][중소기업경영][중소기업육성][중소기업 성공전략][중소기업 활성화 방안]중소기업...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 - 기업의사회적책임,윤리경영, 사례.ppt
- 일본의 실리콘밸리 쿄툐 경영의 이해 및 사례분석(교토식 경영)
- 로만손,글로벌경영,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경쟁구조, 시장, 차입경영]경쟁구조와 시장, 경쟁구조와 차입경영, 경쟁구조와 자연적 지배...
- [3M(쓰리엠), 경영혁신, 기업철학, 인사관리, 연구개발, 환경활동]3M(쓰리엠)의 연혁, 3M(쓰...
- TGI 프라이데이(TGI FRIDAYS)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제주항공 기업분석,제주항공 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사례,항공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
- e-러닝 산업_크레듀기업분석,크레듀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IBM기업혁신사례,IBM기술혁신,IBM혁신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기업지식][기업지식경영][기업지식창조][기업지식이전][기업지식재산권][기업지식정보공유][...
- 수련생 감소 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태권도장 경영 전략 (태권도장 경영)
- 카카오 기업분석 카카오 마케팅사례,카카오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