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 11번가 (파워포인트 애니메이션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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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CRM - 11번가 (파워포인트 애니메이션용)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1. CRM 등장배경
2. CRM 의 과거와 현재 활동
3. CRM 의 정의

4. CRM 의 마케팅 기법
5. CRM 의 지향방향
6. CRM 의 3가지 분류

7. E-CRM 이란?
8. E-CRM 의 특징

9. 11번가 광고 사례
10. 11번가 지향 컨셉
11. 11번가 운영방식

12. 11번가 셀러페이지
13. 타사와 차별되는 11번가만의 고객관계를 바탕으로한 전략들
14. 11번가의 단점

15. CRM 결론

본문내용

>>현재 온라인 기업의 최대 관심사로서 e-CRM은 고객정보의 수집과 활용의 측면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 발달된 형태를 띄고 있으며, e-CRM은 인터넷을 통해 고객이 인식하지 못하는 차원의 데이터까지도 수집하여 고객의 모든 정보와 성향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마케팅활동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솔루션이 e-CRM이다.
>> e-CRM은 고객 관련 데이터를 모아 분석하고 결과를 인터넷상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콜센터, e-mail, FAQ ) 다시 한번 확인 및 추가, 확장시켜 기업이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하며, 효율적 관리 감독을 통해 기업의 수익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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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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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0.03.12
  • 저작시기2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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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번호#589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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