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IS 호텔 마케팅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IBIS 호텔 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중저가호텔
IBIS 호텔 소개(서울,명동)
SWOP분석
STP분석
4P
추가자료

본문내용

중저가 호텔의 특성
■ 저렴한 가격에 비해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 제공
■ 표준화된 설비, 저렴한 지가 등에 의한 운영비용 절감으로
■ 비슷한 서비스 제공하는 숙박시설보다 저렴한 가격 제공
■ 영업이익률이 가장 높은 객실판매 위주의 영업 전개
■ 부대시설을 1개의 다목적 업장으로 통합 운영 및 단순화시킴
■ 회의상품이나 연회상품 등의 판매는 거의 고려하지 않음
■ 투자비용과 경영비용이 특급호텔에 비해 저렴
■ 사업계획 매뉴얼의 표준화를 통해 규격화된 건축 및 인테리어로 시공
■ 외주용역을 주어 불필요한 인력 최소화

IBIS , 호텔 , IBIS호텔 , 마케팅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0.03.27
  • 저작시기2008.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5945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