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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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성공요인과 성과
7. 향후 과제와 전략

본문내용

UNIQLO 1호 점이 문을 연 것은 1984년 6월, 일본의 야나이 타다시 사장이 GAP을 벤치마킹하여 사업 시작 ->“GAP에서 배워 GAP을 능가하겠다!”
Unique, Clothing Wear house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SPA 전략을 사용, 고품질 저가격을 표방하여 비약적 성장
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해 운영하는 매장을 의미.
제품기획과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시스템화함으로써, 이를 통해 물류와 고객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적재 생산을 지향하고,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함으로써 제품 공급 시간과 생산원가 절감시키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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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0.03.30
  • 저작시기2010.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95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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