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비스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Inter continental Hotel 성공 사례

2. Ritz carlton Hotel 성공 사례
1) E- Business
2) Package Marketing
3) 최고의 VIP로 모시는
-Gold Membership 다이너스 카드-
4) 데이터 베이스 마켓팅
5) 고객 만족

3. Sheraton Walker hill Hotel

4. J.W marriott Hotel
1) First 10 System
2) Internet Service
3) Rewards Program
4) Reservation System

5. Lotte Hotel
1) Product의 개선
2) Promotion의 개선

본문내용

컴퓨터와 팩스가 있어 라운지 업무중에 객실로 가지 않아도 정보를 받고 보낼 수 있다.
또한 객실 내에 DVD를 설치하여 도서, 비디오테이프뿐 아니라 DVD 도 클럽라운지에서 대여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였다.
- 라운지 입구에 신문대를 설치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 리셉션니스트가 개량한복을 입고 있고 객실 내에 50,60년대 한국의 모습을 담은 액자를 걸어놓고 구비해놓은 물컵과 티포트를 사기로 하여 전통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게 해 놓았다.
- 호텔의 EFL에서는 투숙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로 조식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무료 식음료를 제공하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커피, 차, 소프트드링크, 쥬스 등 음료와 쿠키, 샌드위치, 케익 등의 식료를 라운지 내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시간대는 조식시간 이후에는 라운지 운영 마감시간까지 시간제한 없이 제공하는 곳들이 많다. 비즈니스 고객들이 대부분인 EFL의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인 이 해피 아워 서비스는 낮의 업무 처리로 심신이 고단한 고객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때로는 투숙객을 찾아온 방문객과 만남의 자리를 위해 오후 저녁식사 시간대에 제공되고 있다. (투숙객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 다양한 술의 종류를 갖추어 투숙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치즈, 과일, 마른안주, 야채, 햄들의 기본적인 안주용 메뉴에 일별 또는 주별로 바뀌어 서비스되는 Hot Dish류의 특별 메뉴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서비스의 제한은 기본적으로 없지만 원활한서비스를 위해 주류를 2잔까지 제한하는 호텔도 있고, 방문객에게는 대개 기본적인 이용료만을 청구한다.
2. PROMOTION의 개선
- Club Floor 활용 거래선 초청행사 실시로 판매 상품 체험 기회 제공한다.
거래선 실무 책임자 초청 접대 시 Club Floor Lounge 및 Meeting Room 활용(각 국 대사초청행사도포함)한다. (Lounge : Reception, Meeting Room : 호텔 Presentation, Living Room &Dining Room : 식사제공)
- 호텔 홈페이지를 이용한 퀴즈 광고 실시(샤롯데 클럽 회원 대상 DM으로 동일 내용 실시) 한다. Club Floor에 대한 퀴즈를 게시하여 이용자들로 하여금 당사 관심도를 제고 시키고, 응모자 중에서 추첨하여 당사 상품 이용권을 제공한다.
- Club Floor 투숙객을 대상으로 Today's Winner Program을 실시한다. 해당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1명을 선발, Give Away Item 제공하고, Winner Name Lounge 내에 게시,투숙 기간 중 2회까지만 중복 당첨 인정한다.
- 신관 일반객실 투숙객 Club Lounge 1일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신관 일반객실 투숙객을 Club Floor로 유도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그 방법은 5박 이상 투숙 시마다 1일씩 Lounge 개방하여 조식을 포함한 각종 서비스 체험하도록 하는 것이다.
- 전파매체를 통한 광고를 실시한다. 신관 개조 공사 완료 시점에 즈음하여 대대적인 전파매체를 통한 광고 실시하여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형성시킨다.
- Sales Kit 개발한다. 판촉 직원들이 거래서 및 고객들에게 Club Floor의 효용성을 제시할수 있는 판촉 도구를 개발, 그 종류는 e-mail Shot용 파일, 브로셔, Give Away Item이 있다.
- 신관 개조공사 완료 시점을 기점으로 10월까지 6개월 간 당사에 등록되어 있는 계약사 예약 담당 직원을 대상으로 Booking Contest를 실시하여, 해외 여행권 등 특색 있는 Item선정하여 제공한다.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10.04.06
  • 저작시기2006.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9692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