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실험 목적
2. 관련 이론
3. 실험 결과 및 분석
2. 관련 이론
3. 실험 결과 및 분석
본문내용
중력가속도 으로 두고 계산을 하였다. 여기서 오차는 중력가속도를 으로 두어 계산을 하였을 때 오차 값이다.
오른쪽 그림으로부터 이론값 는 각이 일정할 때, 의 값이 일정함으로부터 각각 70cm와 50cm로 줄였을 때, 7cm, 5cm임을 알 수 있다.
마찰을 0으로 가정하여 한 실험이므로, 오차의 원인으로는 에어트랙과 글라이더의 마찰을 들 수 있다.
오른쪽 그림으로부터 이론값 는 각이 일정할 때, 의 값이 일정함으로부터 각각 70cm와 50cm로 줄였을 때, 7cm, 5cm임을 알 수 있다.
마찰을 0으로 가정하여 한 실험이므로, 오차의 원인으로는 에어트랙과 글라이더의 마찰을 들 수 있다.
추천자료
- [일반물리학] 운동량과 에너지 보존 결과 리포트
- 가전 분야에서 Convergence 될 수 있는 Item과 가전 분야에서 환경 보존 및 에너지 절약을 ...
- [과외]중학 과학 3-1학기 중간 04 역학적 에너지
- [과외]3.물상 에너지의 전환과 보존-1
- 비탈면 가속도 측정 및 에너지 보존 결과레포트
- 운동량과 에너지 보존 결과보고서
- 일반물리학실험 9장 운동량과 에너지 보존 결과보고서
- 물리실험레포트-단진자 에너지 보존 법칙
- [예비] 관성모멘트 - 에너지 보존법칙을 이용하여 회전하는 두 물체의 관성모멘트를 측정한다.
- 중국의 비즈니스 모델-바이오,에너지절약,신재생,환경보존
- 일반물리학 - 운동량 보존 실험
- 물리학실험 - 운동량과 에너지 보존
- 일반물리학 실험 - 비탈면에서의 가속도, 마찰계수의 측정, 비탈면 위에서 운동하는 물체의 ...
- DSM -구성요소(에너지 효율성,보존,부하 관리),DSM 정책-공익기금,에너지 효율,성과상여제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