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학기 대학영어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Unit 5. Creative Mind (창조적인 정신) Unit 14. 원격교육의 정의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포함)

본문내용

Unit 5. Creative Mind (창조적인 정신) 1. 단어 정리 distinctive : 특이한 distinct : 별개의, 뚜렷한 distinction : 구별 refinery : 정재소 refinement : 세련, 고상 refine : 순화하다 profit : 이득 profitable : 유리한 strengthen : 강화하다 strong : 힘센 strength : 힘 inventor : 발명가 invent : 발명하다 invention : 발명 2. 문법 설명 (1) to부정사의 용법 ① 명사적 용법 - 부정사가 주어, 목적어, 보어로 이용되는 경우 - 대체로 ‘~하는 것’으로 해석될 때가 많음 ex) My aim is [to start up my own business]. (내 목적은 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② 형용사적 용법 - 부정사가 형용사 역할을 하는 경우로 대체로 ‘~할,~하는’으로 해석됨 - 이때 부정사는 반드시 수식하는 명사나 대명사 뒤에 옴 - be + to부정사는 예정, 의무, 가능, 의도, 운명 등을 나타냄 ex) The president is to visit our town next week. (대통령은 내주에 우리 마을을 방문하기로 되어있다.) - 중략 -
  • 가격5,500
  • 페이지수22페이지
  • 학년/학기1학년/2학기
  • 해당자료학과전학과
  • 자료출간일2009.09.14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6037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