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격의 결정과 관리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가격의 결정과 관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가격의 역할
2. 가격의 중요성
3. 가격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4. 가격결정의 과정
5. 가격결정의 목표
6. 가격결정 방법
7. 가격전략의 실행 및 최종가격 결정

본문내용

1. 가격의 역할
Price is the amount of money a buyer pays to a seller in exchange for products and services
Price – Element of marketing mix
Tuition, fees, fines, rents, premiums, taxes, wages
2. 가격의 중요성
Price is the one aspect of the marketing mix that is most easily changed Price affects customer demand
기업이익을 증가시키는데 있어 가장 강력한 수단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0.05.10
  • 저작시기2010.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0888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