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시 사업성 가치평가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경상 이익
법인세차감전 이익
법인세 등
당기순이익
* 손익추정에 대한 근거(가정)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소요자금 내역
(단위 : 백만원)
구 분
금 액
비 고
합 계
11. 향후 투자계획
(단위 : 백만원)
구 분
금 액
비 고
합 계
12. Reference Contact Information
가. 주요 매출처의 담당자 연락처 및 매출 등
항목/업체명
담 당 자
( 연 락 처 )
( )
( )
( )
( )
주요 매출상품
매출처의 상품용도
매 출 액
단 가
수 량
수 익 율
나. 주요 협력업체의 담당자 연락처 및 매입상품 등
항목/업체명
담 당 자
( 연 락 처 )
( )
( )
( )
( )
주요 매출상품
매입처의 상품용도
매 입 액
단 가
수 량
첨부 #1
사업자 등록증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첨부 #2
법인등기부 등본
※말소사항 포함.
첨부 #3
벤처기업 인증서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없는 경우는 대체서류가 있을 경우 포함.
첨부 #4
기타 권리현황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특허관련 및 공공기관, 인증기관의 인증서류
첨부 #5
조 직 도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첨부 #6
인 력 현 황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분야별, 직급별, 년도별 현황 각 1부씩.
첨부 #7
주요인력의 Track Record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첨부 #8
주 주 현 황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주주중 법인주주는 모두 포함시켜야 함.
첨부 #9
자본금 증자연혁별 주주명부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주주중 법인주주는 모두 포함시켜야 함.
첨부 #10
우리사주 및 스톡옵션 현황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첨부 #11
정 관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첨부 #12
감사보고서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첨부 #13
세무조정계산서
※원본대조필, 법인명판, 인감 날인
회사명
작성일
2005. . .
자료기준일
작성자
소속부서, 이름, 전화번호, email
1. 시장상황
주요 리서치 회사 및 공신력 있는 자료 첨부. 원본이 있으면 첨부하는것이 좋음.
가. 세계 시장 규모
(단위 : 백만불)
구 분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전 망
자료출처 밝힐 것.
나. 국내 시장 규모
(단위 : 억원)
구 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자료출처 밝힐 것.
다. 부분별 시장규모
구 분
2004년
2005년(추정)
2006년(추정)
2007년(추정)
자료출처 밝힐 것.
■구체적 시장상황 및 자사 기술에 유리한 자료들 첨부.
■도표 및 그래프를 첨부
라. 시장 제품별 점유률
(단위 : %)
제 품
점유률
자료출처 밝힐 것.
회사명
작성일
2005. . .
자료기준일
작성자
소속부서, 이름, 전화번호, email
1. 경쟁사 현황
가. IP-Phone
(1) 국내업체 :
(2) 해외업체 :
나. 경쟁사 대비 비교우위 및 차별화 포인트(제품별 비교 포함)
(1) 자사 제품 특징(장점)
(2) 경쟁사 제품 단점


<타사 제품 대비 성능비교표 참조>
제조사
기능
자 사
경 쟁 사
국 내
해 외
국내 A사
국내 B사
해외 C사
해외 D사
원천 기술 보유
특허여부
<※원본이 있을 경우 스캔해서 첨부.>
2. 진입장벽
가.
(1)

3. 대체재 / 보완재
가.
(1)

4. 고객특성
가. Professional HiEnd 고객군
(1)

나. Middle & LowEnd 고객군
(1)

5. 공급자 / 제휴자
가.
6. 핵심경쟁요소
가. 원천기술 보유
(1)

나. 특허권 보유
(1)

다. 공신력 기관의 인증서 및 성능테스트 자료
(1)

라. 차세대 기술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R&D 투자
(1)

마. 다양한 기술표준 현장 개발 경 개발 노하우 및 판매 경험
(1)

바. 다수의 해외 리셀러 확보를 통한 탄탄한 해외판로 구축
(1)

회사명
작성일
2005. . .
자료기준일
작성자
소속부서, 이름, 전화번호, email
1. 년도별 마케팅 계획
년도
마케팅활동
마케팅비용
비고
지출시점
금액(천원)
산출근거
당해년도
소계
년도
마케팅활동
마케팅비용
비고
지출시점
금액(천원)
산출근거
익년도
소계
구체적인 자료 및 내용을 추가로 기술.
회사명
작성일
2005. . .
자료기준일
작성자
소속부서, 이름, 전화번호, email
1. 인력증가율 추정치
인력증가율 추정치
100%증가
30%증가
25%증가
20%증가
15%증가
단위 : 명
Y + 1
Y + 2
Y + 3
Y + 4
Y + 5
임원
직원

2. 평균연봉
단위 : 천원
Y+1
Y+2
Y+3
Y+4
Y+5
임원
소 계
직원
소 계
총 계
3. Salary
단위 : 천원
Y+1
Y+2
Y+3
Y+4
Y+5
임원
직원
총급여
인건비
경상연구개발비
※ 임원과 경영지원실,영업본부 인건비는 판관비 중 인건비로 연구소 인건비는 판관비 중 경상연구개발비로 처리함.
※ 당해년년부터 1년 단위로 퇴직금 중간정산을 실시할 예정이므로 1인당 인건비의 평균 10%를 퇴직급여로 계상.
4. 퇴직급여
단위 : 천원
Y+1
Y+2
Y+3
Y+4
Y+5
인건비
경상연구개발비
퇴직급여총액
회사명
작성일
2005. . .
자료기준일
작성자
소속부서, 이름, 전화번호, email
1. 투자계획 수립의 기본 전제




2. 비품투자
1) 1인당 투자액 추정
구 분
1인당투자액
비 고
관리인력
개발인력
2) 연도별 투자액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관리부문
개발부문

3) 연도별 투자 상각액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관리부문
개발부문

4) 연도별 감가상각비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관리부문
개발부문

3. 연구기자재 투자
1) 연도별 투자액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2) 연도별 투자 상각액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3) 연구 기자재 상각
구 분
2005
2006
2007
2008
2009

키워드

  • 가격9,9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10.05.17
  • 저작시기2005.0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115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