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마트 성공사례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기업개요
2.영업전략
3.경쟁사분석
4.설문조사
5.유통구조
6.할인점
7.SWOT분석
8.문제제기
9.POSITIONING
10.대안제시

본문내용

할인매장 (Discount Store)
개념
기존 재래시장과 백화점의 틈새 시장(nich market) 형태
등장배경
1) 국민소득증가
2) 유통산업의 발전(유통단계축소)
3) 생활형태 변경
(핵가족, 맞벌이, 근무환경, 서구화)
4) 소비자의 편익 추구(one stop shopping)
5)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확보
제 품 전 략
산지직송 상품 강화정책
=> 직접재배,계약재배,산지구매
생식품의 재배자 실명제도
식품품질 고객 평가제 시행
=>불량상품 구매시 : Refund+보상금 지급
=>불량상품 발견시 : 상품제거, 보상금
적극적인 P.B상품 개발 및 확대
  • 가격3,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0.05.31
  • 저작시기2004.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159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