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실패사례-농심 먹물새우깡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실패사례-농심 먹물새우깡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새우깡 소개
(2)오징어 먹물새우깡 마케팅 실패이유 분석
(3)오징어 먹물 새우깡의 SWOT 분석
(4)오징어 먹물새우깡 도출 배경 및 마케팅 전략 (Target)

Ⅲ 결론

본문내용

오징어먹물염색, 오징어먹물 스파게티 같은 요리 등이 인기일 정도로 오징어 먹물에 대한 효능이 사람들에게 널리 인식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 재출시 시 약간의 수정만으로도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먼저 제품명을 기존의 ‘오징어먹물 새우깡’이라는 긴 이름보다는 한단어로 강렬한 느낌을 주는 제품명이 소비자들이 인식하는데 좋을 것이라 생각을 했다. 따라서 ‘黑새우깡’으로 하자는 결론이 나왔다. 또한, 아무리 먹물이 좋다고는 하지만 검은색의 과자는 아무래도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뜻 내키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내용물의 색깔을 기존의 검은색이 아니라 기존 새우깡에 검은색 띠를 두르게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본다.
자료출처
농심 새우깡-http://www.saewookkang.com/
  • 가격2,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0.06.09
  • 저작시기2009.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178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