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맥도날드 기업 소개
<맥도날드의 역사>
기업성장과정
맥도널드 국제화 현황
맥도날드 SWOT 분석
맥도날드 STP전략
중국시장 진출 배경
중국시장 패스트푸드산업
서양 패스트푸드의 강점
중국외식산업시장 의 특징
전략적 시장단위 구분
맥도날드의 시장진입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경로(Place)
촉진관리(Promotion)

본문내용

▷가족을 겨냥한 적절한 타겟팅과 마케팅 믹스
▷한 발 앞서가는 홍보전략(새해가 되면 ‘중국아기’이미지를 만들어 모 두에게 새해인사를 하는 등 중국적인 소재로 적극적인 광고 전략을 펼침․음력 명절을 맞이해 2종류의 세트메뉴를 개발했고, 그 중19.8위엔짜리 ‘운수대통셋트’를 주문하면 즉 석에서 188원의 가치가 있는 우대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고객 유인책을 씀)
▷친절한 종업원 서비스
▷가족과 아동 대상의 집중적인 대중매체광고

키워드

  • 가격2,5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10.07.19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6245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