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카드 시장 분석

현대카드 기업 분석

마케팅 전략
-브랜드 관리
-STP 전략

TV 광고
-인생을 즐겨라 편
-카드공장편
-레고 편
-스노우보드 시티점프 편
-TV 광고 변천사
-캐치프레이즈 변천사


기타 매체 광고
-인적 판매
-Super Match&Super Concert
-제품 자체


문제점 및 비전 제시
-문제점
-새로운 전략 제안

본문내용

현대카드가 다양한 캐치프레이즈를 이용해서 소비자의 마음속에 독특한 포지셔닝을 해왔다는것을 알 수 있었다. 그렇다면 다음 캐치프레이즈는 어떠한 컨셉으로 진행하는게 좋을까? 하는 내용을 생각해본 결과 지금까지의 캐치프레이즈의 초점이 하나하나의 카드 제품에서, 기업 수준으로 확대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광고의 프레이즈는 이것보다 조금 더 큰 범위를 포괄하는 것이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생각한 저희의 카피라이트는 !! It’s my life 현대카드 입니다. 이제 현대카드는 단순한 카드사가 아니라 우리 삶에서 뗄수없는 동반자 관계라는 것을 보여주고자 하는 카피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 가격2,300
  • 페이지수37페이지
  • 등록일2010.08.27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62847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