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의 해외진출조사(중국,일본)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놀부의 해외진출조사(중국,일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놀부의 시작
국내에서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해외진출 동기
놀부의 중국 진출
놀부의 일본진출
놀부가 나아가야 할 방향
마무리

본문내용

1987년 ‘골목집’이라는 상호로 시작하여 같은 해에 ‘놀부보쌈’이라는 상호로 변경하여 창립.
1989년 놀부보쌈 체인 1호 점을 상도동에 개업하면서 본격적인 체인사업에 뛰어듬.
충북 음성에 중앙공급식주방(Central Kitchen)시스템을 구축.
한국 외식업에서 한식의 매뉴얼화를 최초로 도입.
부대찌개, 유황오리, 한정식, 항아리 갈비 등으로 영업확장 현재 약 550여개 이상의 가맹점 보유.

키워드

놀부,   해외,   마케팅,   중국,   일본,   외식,   프랜차이즈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10.08.28
  • 저작시기201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852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