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놀부의 시작
국내에서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해외진출 동기
놀부의 중국 진출
놀부의 일본진출
놀부가 나아가야 할 방향
마무리
국내에서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해외진출 동기
놀부의 중국 진출
놀부의 일본진출
놀부가 나아가야 할 방향
마무리
본문내용
1987년 ‘골목집’이라는 상호로 시작하여 같은 해에 ‘놀부보쌈’이라는 상호로 변경하여 창립.
1989년 놀부보쌈 체인 1호 점을 상도동에 개업하면서 본격적인 체인사업에 뛰어듬.
충북 음성에 중앙공급식주방(Central Kitchen)시스템을 구축.
한국 외식업에서 한식의 매뉴얼화를 최초로 도입.
부대찌개, 유황오리, 한정식, 항아리 갈비 등으로 영업확장 현재 약 550여개 이상의 가맹점 보유.
1989년 놀부보쌈 체인 1호 점을 상도동에 개업하면서 본격적인 체인사업에 뛰어듬.
충북 음성에 중앙공급식주방(Central Kitchen)시스템을 구축.
한국 외식업에서 한식의 매뉴얼화를 최초로 도입.
부대찌개, 유황오리, 한정식, 항아리 갈비 등으로 영업확장 현재 약 550여개 이상의 가맹점 보유.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에 대하여
- 프랜차이즈, 투다리에 대한 조사, 분석
- 프랜차이즈 창업계획서
- 프랜차이즈시스템(프랜차이즈계약)에 대한 정리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외식업체)
- [서비스마케팅]외식체인 '놀부'의 경영전략 분석 (A+리포트)
- [경영학원론]식품외식 전문업체 ‘아워홈(OurHome)' 경영분석 및 성공전략 (A+리포트)
- [관광학원론]외식업의 현황과 전망 연구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프랜차이즈산업 환경] 프랜차이즈산업의 변화와 발전전망
-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의 개념과 성공요소,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사업자의 역할
- [프랜차이즈시스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개념(의미)과 역할 및 장단점, 프랜차이즈시스템 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