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마케팅사례와 광고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올림푸스 마케팅사례와 광고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Outline

Ⅱ. Situation Analysis

Ⅲ. Strategic Proposition
- Alternative Idea
- Paradigm Shift
- Experiential Marketing

Ⅳ. Advertising

본문내용

Relevance – 각종 종합 일간지 주말 가족 여행 코스 게재란 증가
주말 가족 여행 패키지 상품 다양화.
주 5일 근무로 2박3일 일정의 여행 가능화.
Originality – Peace(평화)와 우리말 발음이 비슷하며, 이미 Trend가 되어
가고 있는 상태를 쉽고 재미있는 용어로 정리
Impact - “주말을 가족과 함께”라는 메시지는 공익적인 측면으로도 부각 가능.
Publicity로 이용가능 하며,
여행사, 관련업체와 공공 마케팅의 용이성.

키워드

마케팅,   올림푸스,   소니,   디카,   광고,   olympus
  • 가격3,3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0.08.29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856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