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디저트카페 더플레이스(theplace) 마케팅4p,swot,stp 전략기획서,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cj푸드빌 디저트카페 더플레이스(theplace) 마케팅4p,swot,stp 전략기획서,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

Ⅱ. 캐주얼 다이닝 카페 The Place 광교점

Ⅲ. SWOT 분석

Ⅳ. 상권분석(종로 관철동)

Ⅴ. 마케팅 목표 수립

Ⅵ.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Ⅶ. 마케팅 믹스 & 실행 프로그램 수립

Ⅷ. 결론

본문내용

디저트 카페의 연장선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등장한 캐주얼 다이닝 카페인 The Place.
배달서비스와 루프가든, 연회장을 모두 갖추고 있는 광교점을 중심으로 마케팅전략을 수립
최적의 상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형성하는데 있어서 아직 홍보가 부족
-마케팅 믹스 결정 시 상품, 가격, 촉진, 유통을 복합적으로 조절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지만 더 플레이스의 경우 촉진만으로도 더 많은 잠재고객유치의 효과 기대.
-향후 프로그램들을 실행 한 후 피드백을 통해 마케팅 믹스 조절할 수 있을 것.
  • 가격3,3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10.09.18
  • 저작시기2010.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312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