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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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유통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향후 개선 과제

본문내용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
약 6만 5천 명의 직원과 약 2천만 명의 회원
2005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약 5백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창립자는 솔 프라이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이 도입
“120,000명의 충성도 높은 친선대사들이 코스트코에 대해 끊임없이 긍정적인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고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가져올 이익은 정말로 대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기업이 이윤만을 추구하면, 결국은 고객들의 신용을 잃게 하는 요인이 된다”
2010년 GDP의 11.3% : 국민경제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파급효과가 크고 성장잠재력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
대형마트 선호현상 지속 : 양적인 성장, 대량구매 및 저가지향의 소비행태 증가, 주말 고객 확산
상품 보증제
상품구입 후 상품에 불만족.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회원 보증제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불만족. 언제든 연회비 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영수증을 요구하지도 않고 환불 기간을 정하지도 않는다.
단 컴퓨터의 경우는 6개월의 유예 기간을 둔다.
  • 가격2,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0.10.04
  • 저작시기2010.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33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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