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러시아 시장의 성장과 현대자동차의 진출전략 PPT자료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자동차] 러시아 시장의 성장과 현대자동차의 진출전략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

Ⅱ. 업체별 러시아 시장 순위 및 점유율

Ⅲ. 중상류층 고객층 확보

Ⅳ. 향상된 판매 목표

Ⅴ. 수입차 1위 목표

Ⅵ. 현지화전략

Ⅶ. 베스트셀링카 등극

Ⅷ. 공격적 마케팅

Ⅸ. 브랜드 고급화

Ⅹ. 시사점

본문내용

Ⅰ.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
모스크바 크렘린궁과 붉은광장에서 불과 300m 떨어진 러시아 최고 번화가이자 소비 트렌드의 중심지인 크베르스카야 거리.현대자동차는 현지 부자 소비자들에게 앞선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5월 이곳에 브랜드숍을 열었다. 브랜드숍은 특정 브랜드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매장으로,러시아에 진출한 글로벌 자동차 회사 가운데 브랜드숍을 연 것은 현대차가 처음이다.
가을비가 내린 지난 18일 오전.한눈에 봐도 중상류층으로 보이는 시민들이 수없이 길을 오갔고 상당수는 에쿠스 제네시스 등 고급차들이 전시된 현대차 브랜드숍에 관심을 보였다. 큼지막한 통유리를 통해 안을 들여다보던 한 중년 남성은 "멋지다"는 말을 연발했다. 독일 고급 세단 못지않다고도 했다.
위의 그래프는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를 나타낸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생산된 제품을 러시아에 판매하고 있다. 현지화와 차별화전략을 통해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는 다양한 종류의 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데에 주력하고 있다. 경 소형 차부터 대형세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종을 생산함으로서 수익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는데 러시아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에 대한 인기는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켜 오고 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0.10.05
  • 저작시기2010.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3333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