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이유

2. 마케팅 전략분석
가) 기업환경분석
- 연혁(기업소개)
- 기업 내, 외부 환경 분석
- SWOT 분석
나) STP
다) 4P

3.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Q&A

본문내용

인구
-출산률 하락, 고령화 사회 진입
->주고객층의 감소
문화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여가 수요의 증가
-소비자의 인식변화 -> 건강 중요시
경제
-계경제 불황 -> 매출 감소
-제 회복 추세

키워드

  • 가격2,2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0.11.09
  • 저작시기2010.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383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