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드마리스란?
마케팅4Ps
서비스3Ps
정책3Ps
swot분석
성공적인 요인분석
항목별 점수 채점
앞으로의 전망
마케팅4Ps
서비스3Ps
정책3Ps
swot분석
성공적인 요인분석
항목별 점수 채점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개요
최근 들어 외식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해산물전문점도 대형화ㆍ고급화를 지향하며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유난히 먹거리와 관련하여 외식 전문업체들이 영향을 받아왔지만 해산물전문점은 먹거리 파동이 일어날 때마다 반사이익을 얻은 업종으로 창업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 중 부산에서 성공적인 씨푸드 레스토랑 뷔페 드마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마리스란?
레스토랑의 기본요소인 맛 라틴어 딜리시에잇(Deliciate) 이니셜 D와 씨푸드의 신선함과 프리미엄 호텔 급 느낌을 표현하는 바닷바람 라틴어 Maris가 결합된 씨푸드 레스토랑.
1996년 제주어장이라는 매장을 연 이래 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해 온 노하우로 10여 년 성장해 온 전문 외식기업으로 부산 해운대 본점과 부천 중동에 2호점이 있다.
좌석 수 약 1,000석, 넓이 3300M2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의 웰빙을 생각한 신선한 해산물, 열대과일, 태평양 청정해 참치, 각종 허브 야채 샐러드 등 무려 250여 종류의 건강 메뉴로 고객을 모시고 있다.
최근 들어 외식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해산물전문점도 대형화ㆍ고급화를 지향하며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유난히 먹거리와 관련하여 외식 전문업체들이 영향을 받아왔지만 해산물전문점은 먹거리 파동이 일어날 때마다 반사이익을 얻은 업종으로 창업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 중 부산에서 성공적인 씨푸드 레스토랑 뷔페 드마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마리스란?
레스토랑의 기본요소인 맛 라틴어 딜리시에잇(Deliciate) 이니셜 D와 씨푸드의 신선함과 프리미엄 호텔 급 느낌을 표현하는 바닷바람 라틴어 Maris가 결합된 씨푸드 레스토랑.
1996년 제주어장이라는 매장을 연 이래 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해 온 노하우로 10여 년 성장해 온 전문 외식기업으로 부산 해운대 본점과 부천 중동에 2호점이 있다.
좌석 수 약 1,000석, 넓이 3300M2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의 웰빙을 생각한 신선한 해산물, 열대과일, 태평양 청정해 참치, 각종 허브 야채 샐러드 등 무려 250여 종류의 건강 메뉴로 고객을 모시고 있다.
추천자료
- [소비자 행동] 소비자 행동 사례분석 - 아웃백 성공전략
- [경영] 아웃백(outback)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공사례 분석
-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CJ푸드빌 빕스(VIPS)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품질경영론]불고기브라더스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A+리포트)
- [마케팅관리]프랜차이즈 ‘(주)놀부’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프랜차이즈][가맹사업]프랜차이즈(체인사업)의 정의, 프랜차이즈(체인사업)의 형태와 종류, ...
- [한식의 세계화] 한식의 세계화의 현황과 방안 - 한국음식의 특징, 대표적 음식, 세계화의 필...
- ((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
- ((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ppt
- <한식의 세계화> 한식세계화 정의분석 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
- 맛있는 바닷바람이 느껴지는 곳 - 드마리스 레스토랑 D’maris란 “D”(Delicous) +“Maris”(라틴...
- 비비고(Bibigo) 기업분석과 비비고 국내외 현황분석과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 및 비비고 인도...
- 카페베네 (Caffe bene) 스타벅스감성마케팅, 커피시장분석, 카페베네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