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성공사례 (드마리스 뷔페)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외식업체 성공사례 (드마리스 뷔페)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드마리스란?
마케팅4Ps
서비스3Ps
정책3Ps
swot분석
성공적인 요인분석
항목별 점수 채점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개요
최근 들어 외식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해산물전문점도 대형화ㆍ고급화를 지향하며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유난히 먹거리와 관련하여 외식 전문업체들이 영향을 받아왔지만 해산물전문점은 먹거리 파동이 일어날 때마다 반사이익을 얻은 업종으로 창업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 중 부산에서 성공적인 씨푸드 레스토랑 뷔페 드마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마리스란?
레스토랑의 기본요소인 맛 라틴어 딜리시에잇(Deliciate) 이니셜 D와 씨푸드의 신선함과 프리미엄 호텔 급 느낌을 표현하는 바닷바람 라틴어 Maris가 결합된 씨푸드 레스토랑.
1996년 제주어장이라는 매장을 연 이래 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해 온 노하우로 10여 년 성장해 온 전문 외식기업으로 부산 해운대 본점과 부천 중동에 2호점이 있다.
좌석 수 약 1,000석, 넓이 3300M2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의 웰빙을 생각한 신선한 해산물, 열대과일, 태평양 청정해 참치, 각종 허브 야채 샐러드 등 무려 250여 종류의 건강 메뉴로 고객을 모시고 있다.

키워드

외식,   성공,   사례,   뷔페,   분석,   전망,   채점,   드마리스
  • 가격2,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0.11.14
  • 저작시기2009.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3900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 편집
  • 내용
  • 가격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