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GM대우 마티즈 마케팅전략 분석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제마케팅]GM대우 마티즈 마케팅전략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 GM대우 개요
1) 비전
2) 가치
3) 직원/프로세스
2. 마티즈 개요
3. 마티즈의 역사

본론

1. 경차가 뜨는 요인
2. 경차시장 분석
3. 마티즈 SWOT 분석
4. 마티즈의 STP 전략
5. 마티즈의 4P전략
6. 마티즈의 현재 마케팅컨셉
7. 마티즈의 새로운 마케팅컨셉
8.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
9. 세계속의 마티즈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 가격2,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0.11.18
  • 저작시기2009.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397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