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우리의 건강을 챙기는 슬로우 푸드의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 작가가 지향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미 우리 생활에 한 부분으로 자리 잡게 된 패스트푸드를 떼어내기 위해서는 패스트푸드가 정착한 시간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먼 미래를 내다본다면 지금부터 노력해야만 한다. 이 피해는 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미래의 아이들에게까지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책임의식을 가지고 이 패스트푸드를 몰아내야만 한다.
하지만 지금 이 시간에도 패스트푸드에서 햄버거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을 것이며, 우리의 아이들은 패스트푸드의 제국에 점점 빠져들어 가고 있을 것이다. 우리 인간이 만들어 낸 패스트푸드의 제국에서 벗어나는 것은, 당연 우리들의 몫일 것이며 우리들의 책임, 우리들의 숙제일 것이다.
하지만 지금 이 시간에도 패스트푸드에서 햄버거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을 것이며, 우리의 아이들은 패스트푸드의 제국에 점점 빠져들어 가고 있을 것이다. 우리 인간이 만들어 낸 패스트푸드의 제국에서 벗어나는 것은, 당연 우리들의 몫일 것이며 우리들의 책임, 우리들의 숙제일 것이다.
추천자료
- 맥도날드 마케팅성공전략(다국적기업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패스트푸드 외식산업
- 패스트푸드업체의 이벤트전략
-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 (외식산업 외식 마케팅전략 패스트푸드
- (마케팅과 경영) 한식의 패스트푸드화 진출 전략
- 패스트푸드 브랜드전략 분석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파파이스 KFC
- 치명적 유혹 패스트푸드와의 전쟁
- 패스트푸드 시식후 소감문
- 현대사회와 사회심리 <<일반음식점과 패스트푸드 음식점의 차이>>
- [A+] 청소년 영양관리 비만관리법 청소년기 식습관 실태와 문제점 영양왜곡현상 청소년 1일영...
- [다국적기업론] i’m lovin’ it?맥도날드,맥도날드해외시장진출전략,맥도날드해외진출성공사...
-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마케팅분석,패스트푸드분석
- 특정 영양소 및 식품(염분, 단 음식, 우유, 지방, 패스트푸드 등)의 과잉섭취에 대해 그 원인...
- [버거킹 마케팅] 버거킹 선정이유 / 외식산업의 발전 배경과 전망 / 햄버거의 유래/패스트푸...
- [A+] Bibigo 경영전략 분석 - CJ푸드빌, 비비고마케팅, 현재 해외 패스트푸드 시장 트렌드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