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리더십의 법칙 (The law of Leadership)
~ 22. 재원의 법칙 (The law of Resources)

본문내용

않는다. 우리가 추구해야 할 형태는 트렌드이다. 유행을 트렌드로 착각하지 말아야 하며 유행의 모습이 드러나려 한다면 기세를 꺾어야 한다. 즉 단기적으로 수익을 낸 후에 심각한 재정적 위기에 봉착하기 보다는 제품에 대한 수요를 장기적으로 유지해 가는 편이 더 낫다는 말이다.
22. 재원의 법칙 (The law of Resources) : 충분한 자금 없이, 아이디어는 실행에 옮겨질 수 없다.
세상에서 최고로 훌륭한 아이디어도 그것을 실행시킬 돈이 충분히 뒷받침되지 못하면 멀리 가지 못한다. 마케팅은 소비자의 마음속에서 치러지는 전쟁이다. 그 마음속에 들어가려면 돈이 필요하다 . 그리고 일단 들어간 다음에도 그 마음속에 머물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많은 기업들이 광고를 소비자의 마음속으로 들어가는 문제의 해결책으로 보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 또한 돈이다. 아이디어 또한 돈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전혀 가치가 없다. 결론은 먼저 아이디어를 찾고 그 아이디어를 활용할 자금을 찾아보는 것이다. 돈은 마케팅 세상을 돌아가게 하는 원천인 것이다.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최초가 되는 것이 좋지만 최초가 되지 않았다고 해서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마케팅은 고객의 needs에 따라, 시장에 따라, 시대에 따라 변화되어야 하지만 그 속성 안에서 변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마케팅의 법칙들을 쉽게 설명해주어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었고, 나중에 기회가 있다면 마케팅을 할 때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어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수 있는 기억에 남을 책이었다.
  • 가격1,5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11.06.16
  • 저작시기2011.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8477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