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관리의 의의와 중요성, 방향에 대해 서술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I. 가격 관리의 중요성

II. 가격 관리의 방향

* 참고문헌

본문내용

정의 직접적 영향 요인들에 대한 분석을 거쳐 가격 범위
에 대한 윤곽이 잡히면, 업계나 자사에서 실제로 활용하는 가격 결정 방법을 사용하여
제품 가격을 책정하면 된다. 이렇게 결정된 제품 가격에다 지역별 거리의 차이, 운송비의
차이 혹은 세일 등의 판촉에 의해 가격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이유재.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2005
- 고은주, 김영훈, 문희강. 마케팅. 박영사. 2008
- 김재일. 인터넷 마케팅. 박영사. 2001
- 문준연. 마케팅원론. 서울: 명경사. 2003
- 문화관광부. 문화산업백서. 2004
- 유영옥. 경영조직론. 서울: 학문사. 1998
- 정익준. 비영리마케팅. 서울: 형설출판사. 2005
-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마케팅전략. 박영사. 2004

키워드

가격 관리,   요인,   정의,   개념,   문제점,   배경,   방안,   현황

추천자료

  • 가격1,5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1.07.11
  • 저작시기2011.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8896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