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기업소개
- 기업연역
- 경영이념
- 사업영역
- 소속연예인
음반시장의 글로벌화
- SM의 일본진출
- 일본진출 전략
-SM의 중국진출
-중국진출전략
-SM의 미국진출
-진출전략
기업소개
- 기업연역
- 경영이념
- 사업영역
- 소속연예인
음반시장의 글로벌화
- SM의 일본진출
- 일본진출 전략
-SM의 중국진출
-중국진출전략
-SM의 미국진출
-진출전략
본문내용
문내용
기업소개
회 사 명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 김영민
설립일 : 1995년 2월 14일
자 본 금 : 80억원 (발행주식수 : 16,078,040주, 액면가 : 500원)
매 출 : 332억원(2007년 12월 31일 기준)
총 자 산 : 730억원(2007년 12월 31일 기준)
직 원 수 : 151명 (2007년 12월 31일 기준)
기업연역
-1995년 : 법인설립(대표이사 정해익 취임)
-1996년 : H.O.T 데뷔
-1997년 : 경기도 파주시 교하면 야당리로 본점 이전, S.E.S 데뷔
-1998년 : 신화 데뷔 및 대표이사 이ㆍ취임
-1999년 :압구정동 지점 설치 , 플라이 투더 스카이 데뷔
-2000년 :H.O.T. 중국 북경 단독 콘서트 , (주)AVEX와 음반라이센싱 및
아시아 에이젼시 계약 체결 , 보아 데뷔
-2001년 :해외합작법인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재팬 설립
100억원 규모 국내최초 음반투자 펀드 결성
-2002년 : BoA 일본 1집 "Listen to my heart" 오리콘 챠트 1위
-2004년: BoA 일본 음반 및 가수활동에 대한 3년 연장계약 체결 ,
동방신기데뷔, 트랙스데뷔
해외합작법인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차이나 설립
-2005년: 슈퍼주니어, 천상지희 데뷔.
-2006년: 장리인 데뷔
-2007년: 소녀시대 데뷔
-2008년 : 샤이니 데뷔
-2009년: f(x) 데뷔
경영비전
사업영역
소속 연예인
유영진, 강타, 보아, 송광식, 추가열, 동방신기, TRAX,
천상지희,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F(x),
이연희, 고아라, 손지창,
오연수,윤다훈, 김민종, 홍록기, 표인봉, 김경식, 이동우, 이웅호 등
음반시장의 글로벌화
일본진출
보아, 7집 일본 오리콘차트 2위 (2010년 4월 5일 )
동방신기, 日 오리콘 차트 1위 석권위 석권 (2010-03-29 )
기업소개
회 사 명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 김영민
설립일 : 1995년 2월 14일
자 본 금 : 80억원 (발행주식수 : 16,078,040주, 액면가 : 500원)
매 출 : 332억원(2007년 12월 31일 기준)
총 자 산 : 730억원(2007년 12월 31일 기준)
직 원 수 : 151명 (2007년 12월 31일 기준)
기업연역
-1995년 : 법인설립(대표이사 정해익 취임)
-1996년 : H.O.T 데뷔
-1997년 : 경기도 파주시 교하면 야당리로 본점 이전, S.E.S 데뷔
-1998년 : 신화 데뷔 및 대표이사 이ㆍ취임
-1999년 :압구정동 지점 설치 , 플라이 투더 스카이 데뷔
-2000년 :H.O.T. 중국 북경 단독 콘서트 , (주)AVEX와 음반라이센싱 및
아시아 에이젼시 계약 체결 , 보아 데뷔
-2001년 :해외합작법인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재팬 설립
100억원 규모 국내최초 음반투자 펀드 결성
-2002년 : BoA 일본 1집 "Listen to my heart" 오리콘 챠트 1위
-2004년: BoA 일본 음반 및 가수활동에 대한 3년 연장계약 체결 ,
동방신기데뷔, 트랙스데뷔
해외합작법인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차이나 설립
-2005년: 슈퍼주니어, 천상지희 데뷔.
-2006년: 장리인 데뷔
-2007년: 소녀시대 데뷔
-2008년 : 샤이니 데뷔
-2009년: f(x) 데뷔
경영비전
사업영역
소속 연예인
유영진, 강타, 보아, 송광식, 추가열, 동방신기, TRAX,
천상지희,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F(x),
이연희, 고아라, 손지창,
오연수,윤다훈, 김민종, 홍록기, 표인봉, 김경식, 이동우, 이웅호 등
음반시장의 글로벌화
일본진출
보아, 7집 일본 오리콘차트 2위 (2010년 4월 5일 )
동방신기, 日 오리콘 차트 1위 석권위 석권 (2010-03-29 )
추천자료
- smENT의 해외진출 (SM Entertainment의 해외시장 진출)
- [해외진출 기업 분석] 맥주업체 가르텐비어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분석(STP, 4P 등 모두 분석...
- 할리스커피 해외진출 - 국내 브랜드 HollysCoffee의 해외 진출 사례.ppt
- [다국적기업론] i’m lovin’ it?맥도날드,맥도날드해외시장진출전략,맥도날드해외진출성공사...
- 웅진코웨이 유럽 진출전략,유럽 정수기시장,정수기시장,유럽정수기,웅진코웨이,웅진코웨이해...
- 삼다수의 유럽진출 방안,삼다수,삼다수마케팅,삼다수마케팅전략,삼다수분석,삼다수기업분석,...
- 제너시스중국진출사례, BBQ중국진출, BBQ해외진출 마케팅전략, BBQ중국진출 마케팅, 중국치킨...
- Global Marketing Team Project LG전자 휴대폰사업부문 - LG전자마케팅전략,LG전자해외진출과...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 - 카페베네 브랜드전략분석과 카페베네 국내시장성공전략분석및 카페베...
- [삼성전자][해외마케팅][사업다각화]삼성전자의 이념, 삼성전자의 사업다각화, 삼성전자의 국...
- 한국기업의해외진출사례, 한국기업의해외진출실패사례,벤치마킹
- SK이노베이션,SK에너지해외진출,친환경플라스틱 그린폴,그린폴,SK이노베이션분석-주요 사업, ...
- 국내國內 금융사들의 해외 진출사례 : 국내금융사 해외진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