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고가의 제품
2.성능의 위험성과 관련된 제품(의약품,자동차)
3.복잡한 제품(CD플레이어, PC)
4.개인의 자아와 관련된 제품(의류,화장품)
2.성능의 위험성과 관련된 제품(의약품,자동차)
3.복잡한 제품(CD플레이어, PC)
4.개인의 자아와 관련된 제품(의류,화장품)
본문내용
욕구환기(1)
<투입변수>
내적
- 소비자의 과거경험
- 소비자의 특성
- 소비자의 동기
외적
- 환경적 영향 요인
- 과거의 마케팅 자극
<욕구인식>
현재의 상황
행동의 동기
바람직한 목표
<소비자의 심리상태>
추구하는 편익
브랜드 태도
<투입변수>
내적
- 소비자의 과거경험
- 소비자의 특성
- 소비자의 동기
외적
- 환경적 영향 요인
- 과거의 마케팅 자극
<욕구인식>
현재의 상황
행동의 동기
바람직한 목표
<소비자의 심리상태>
추구하는 편익
브랜드 태도
키워드
추천자료
- 구매 의사결정 과정과 그 영향 요인
- 소비자행동론_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사례를 통한 소비자의사결정 과정
- 국내기업을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입각해서 분석하라
- 관광소비자행동론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소비자의사결정 영향요인] 소비자 의사결정의 개인적 및 환경적 요인
- [소비자정보탐색]소비자정보탐색(소비자정보검색)의 의미, 유형, 소비자정보탐색(소비자정보...
- [기업][기업 소비자주의][기업 선택][기업 인식][기업 브랜드인지][기업 소비자 구매행동][기...
- 에어컨구매 의사결정 과정
- 화장품 구매결정에 있어 구전 마케팅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에 있어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에 대하여 토론
- 소비자 정보처리 분석과 의사결정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