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적 의사결정: 구매과정 및 소비경험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고가의 제품
2.성능의 위험성과 관련된 제품(의약품,자동차)
3.복잡한 제품(CD플레이어, PC)
4.개인의 자아와 관련된 제품(의류,화장품)

본문내용

욕구환기(1)

<투입변수>
내적
- 소비자의 과거경험
- 소비자의 특성
- 소비자의 동기

외적
- 환경적 영향 요인
- 과거의 마케팅 자극

<욕구인식>
현재의 상황

행동의 동기

바람직한 목표

<소비자의 심리상태>
추구하는 편익

브랜드 태도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1.07.19
  • 저작시기2011.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04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