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Marketing & CI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그린 마케팅

한일 시멘트의 사례

국가보다 더욱 까다로운 대기관리

환경 보존 활동

산업부산물 재활용

V.A 협약

결론

C.I

C.I의 도입시기

empas의 사례

C.I의 기본 컨셉

로고의 의미

결론

본문내용

그린 마케팅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상품, 서비스의 판매 뿐만
아니라 , 사회 생태학적 밸런스와 인간복지의 지향이라는
보다 높은 차원의 마케팅 활동. 즉 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 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 · 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
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한일 시멘트의 사례
@ 환경 우선 경영

@ 환경 보존 활동

@ 산업부산물 재활용

@ V.A 협약
  • 가격3,0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1.07.20
  • 저작시기2011.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062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