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의 마케팅 관리에 대해 설명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 벤처 기업의 마케팅 관리

1. 시장 세분화 및 표적 시장의 선정

2. 효과적인 제품 포지셔닝

3. 일괄성 있는 마케팅 활동의 수행

* 참고문헌

본문내용

고 실
용적인 고객들에게는 자신의 이용 능력과 학습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신기술 자체가
부담이 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각 벤처 기업들은 이들의 특성 변화를 철저하게 제품 전
략과 판촉 전략 등에 반영함으로써 기술 개발에 있어서의 성과는 물론, 제품의 시장 도
입 후 이에 대한 상업적 성공을 위해서도 전력을 기울이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것
이다.
* 참고문헌
- 김성준 외. 창업경영관리. 문영사. 2007
- 김충열 외. 21세기 소비자행동론. 형설출판사. 2007
- 김남근. 창업과 경영. 세학사. 2001
- 이석규. 창업 및 사업성 검토. 다산출판사. 1997
- 정승화. 벤처창업론. 박영사. 2000
- 안광호 외. 마케팅원론. 학현사. 19999
- 홍서도. 벤처기업론. 학문사. 2000

추천자료

  • 가격1,5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1.08.04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9301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