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획기적인 아이템 무과장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연혁
기업이념
CEO 비전
제품 소개
매출 현황

환경분석
환경분석
전체 시장 현황(세금포함/총 매출기준)
경쟁사 분석 및 소비자 환경
출시 배경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 전략(마케팅 믹스)

결론(개선점)
향후 전망
약점으로부터의 도출
종합적 결론

소감

본문내용

러시앤캐시는 1998년 아프로 그룹이 차후에 설립한 회사이다
인터넷 대출을 개시함으로서 소비자들에게 편익을 제공하여 대부업계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함
러시앤캐시의 케이블 TV광고 시장 진출로 인해 많은 여파가 있었음
시작은 개그맨들 특히 그 당시 “개그야”라는 유명 TV프로그램에서 “사모님”으로 유명했던 김미려와 배우 최민수를 패러디하여 유명세를 탔던 “조원석”의 러시앤캐시 “무이자 무이자 무이자~”라는 CF송을 부르게 되어 이슈가 됨은 물론 이 두 개그맨의 이미지에 타격을 주는 것은 물론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지도는 남겼으나 기업의 이미지 또한 더더욱 부정적이게 되었다. 그 후 나온 것이 획기적인 아이템 “무과장” 이다.
광고 영상 보기 “01 영상”

성공적인 무과장 CF로 인해 2006년에는 CEO 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됨
그 후 신용대출부분에서 크게 히트 치게 된 상품으로 선정되어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많은 점포를 개점하여 기업의 규모를 확장.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1.08.06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37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