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문화가 외식산업 소비자의 소비활동에 미치는 영향.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웰빙
2. 웰빙족
3. 소비문화
4. 관련업체

본문내용

웰빙
웰빙의 정의
쉬운 말로는 잘 먹고 잘 사는 것

몸과 마음을 유기적으로 결합시킨 삶.

누구나 충분히 맛볼 수 있는 삶.

웰빙족
현대인의 바쁜 생활에서 벗어나 몸의 평화를 추구.

패스트푸드보다는 유기농 야채와 신선한 건강식을 섭취.

남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한걸음씩 쉬어가는 것에 진정한 가치를 두고 있음.
  • 가격3,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1.08.15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486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