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광고 사례

연극 협찬 및 후원 활동

홈쇼핑 광고 와 PPL 을 통한 PR

온/오프 라인 이벤트 활동

수상 실적 과 윤리경영 활동

놀부의 7p 분석

STP 전략

주요 고객 분포

Swot 분석

㈜놀부의 추구방향

출처

본문내용

기업소개
1987년 신림동 놀부보쌈 제 1호점 개점 5평 규모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2002년 해외시장 진출-중국(‘놀부명가’ 로 진출)
현재 창립 23주년 현재 다양한 외식 아이템과 전국6400여개의 가맹점 보유

각종 프랜차이즈 대상 지식경영 대상 산업포상 등 수상
ISO9001인증 획득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놀부의 새이름 NBG
의미 : (주)놀부의 CI인 NBG는 23여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표현. 
컨셉 : NBG의 고객지향 가치를 형상화

1. 한국형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2.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
3. 직원을 제1의 고객으로 모시는 기업
4. 전통 문화의 현대화를 통해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1.08.20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69672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