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정의,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특징,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도서실운영,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특기적성교육,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협동교육,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교사문화 분석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정의,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특징,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도서실운영,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특기적성교육,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협동교육,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교사문화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정의
1. 우리 나라의 경우
2. 외국의 경우

Ⅲ.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특징
1. 소규모 학교가 갖는 장점적 특징은
2. 소규모 학교의 단점적 특징은 다음과 같다

Ⅳ.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도서실운영
1. 운영의 목적
2. 운영의 결과

Ⅴ.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특기적성교육
1. 연도별로 다양한 특기․적성 교육 운영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교 실정에 맞는 운영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였다
2. 특기․적성 교육활동을 위한 교구 및 기자재 확보에 노력하였다
3. 특기․적성 교육 활동을 위한 특별 교실 확보에 노력하였다
1) 교육정보화실
2) 다목적실
3) 예절실
4) 종합 교육실
5) 음악실
6) 당구방
4. 특기․적성 교육 활동의 교육적 효과

Ⅵ.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협동교육
1. 목적
2. 방침
3. 문제점

Ⅶ. 소규모학교(작은학교)의 교사문화
1. 청소지도
2. 특기적성교육 활동 및 특별지도
3. 학습 부진아 지도
4. 업무처리

Ⅷ.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 가격5,0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1.08.27
  • 저작시기2021.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980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