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의 인도네시아 성공사례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기업선전동기
2 미원 소개
3 조미료 산업의 특징
4 연혁
5 경영이념
6 해외진출 배경과 목적
7 인도네시아 진출
8 인도네시아 연혁
9 경쟁사
10 SWOT분석
11 4P
12 STP전략
13 경쟁사를 물리치고 석권할 수 있었던 이유
14 현지화 상표 전략
15 성공요인
16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기 중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만큼이나 유명한 성공사례로 일컬어지는 사례 중에 하나가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사례’이다. 70년대부터 그 틀을 잡기 시작한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기는 글로벌 환경하에서 기업들의 전략수립에 중요한 본보기가 될만한 사례이다.

미원

1956년 설립된 동아 화성 공업㈜
현재 21개의 계열사를 가진 대기업
97년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업이름을 (주)대상으로 바꿈
1950년대 중반 한국 조미료시장을 독점했던 아지노모토를 제치고 조미료 사업으로 발돋움
  • 가격3,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1.09.02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95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