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문제의 내용 및 본질 설명
문제의 발생 원인 설명
문제에 임하는 사례 기업의 초기대응 전략에 대한 평가
도요타 사태가 다른 경쟁기업에 주는 시사점
소비자들에게 주는 시사점은?
문제의 발생 원인 설명
문제에 임하는 사례 기업의 초기대응 전략에 대한 평가
도요타 사태가 다른 경쟁기업에 주는 시사점
소비자들에게 주는 시사점은?
본문내용
추천자료
- [지식관리][지식경영][정보기술][지식관리시스템]지식관리(지식경영)의 정의, 지식관리(지식...
- 도요타 리콜사태 및 생산관리 개념
- [생산시스템] 생산시스템의 개발과 실행
- 글로벌소싱과 생산방식
- 국제로지스틱스의 기능과 결정기준, 국제로지스티스 시스템의 종류와 특성
- 공급망체인관리(SCM)에 대해 설명(개념, 유형, 흐름, 배경)
- 서비스 전달시스템
- 회계의 개념과 회계시스템, 기업의 재무보고서
- 생산관리의 의의와 형태에 대해 설명
- 해외생산입지의 선정
- 미국과 일본 다국적기업의 다국적화와 생산방식의 변화
- [경영통제] 경영통제의 개념(의의)과 역할, 과정, 분야, 경영통제시스템
-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 비지니스 프로세스와 정보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