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 (유통전략)
Promotion(판매,촉진전략)
(5) 성공요인
Ⅲ. 결과-시장점유율
결과-매출현황
향후과제
price(가격)
Place (유통전략)
Promotion(판매,촉진전략)
(5) 성공요인
Ⅲ. 결과-시장점유율
결과-매출현황
향후과제
본문내용
Place (유통전략)
1단계 오픈 마켓을 지향하는 다(多)바이어 전략(93~94)
-약 1년동안의 기간으로 '해외시장 침투'를 목적으로 한 수출, 수입상을 통한 간접유통 판매전략
-기존 시장에 보다 많은 수출 루트를 통해 진출하는 것이 관건.
2단계 Master Sole System(94~96)
-총대리점을 지정하여 안정적인 수출물량확보, 해당국가내
가격안정 및 시장안정 추구하는 전략
-해당지역의 물류 및 유통을 현지 학습화
직 • 간접적인 방식으로 현지유통 직접 운영.
3단계 Area Sole System
-해당 국가 내 문화적, 지리적 차별화된 시장을 거점으로 세분화하여 궁극적으로는 현지화 전략을 구사, 거점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겠다는 전략
-2005년중으로 해당 지점내 물류 및 영업정책으로
직조직 형태의 판매전문회사를 설립계획
-해외사무소의 역할강화: 중개역할 수출의 최첨병
1단계 오픈 마켓을 지향하는 다(多)바이어 전략(93~94)
-약 1년동안의 기간으로 '해외시장 침투'를 목적으로 한 수출, 수입상을 통한 간접유통 판매전략
-기존 시장에 보다 많은 수출 루트를 통해 진출하는 것이 관건.
2단계 Master Sole System(94~96)
-총대리점을 지정하여 안정적인 수출물량확보, 해당국가내
가격안정 및 시장안정 추구하는 전략
-해당지역의 물류 및 유통을 현지 학습화
직 • 간접적인 방식으로 현지유통 직접 운영.
3단계 Area Sole System
-해당 국가 내 문화적, 지리적 차별화된 시장을 거점으로 세분화하여 궁극적으로는 현지화 전략을 구사, 거점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겠다는 전략
-2005년중으로 해당 지점내 물류 및 영업정책으로
직조직 형태의 판매전문회사를 설립계획
-해외사무소의 역할강화: 중개역할 수출의 최첨병
추천자료
- 홍콩 선교에 관하여
- (마케팅과 경영) 한식의 패스트푸드화 진출 전략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 스토리 및 시사점-
- 기업의 글로벌 경쟁 환경에서 우리나라 기업의 전략
- 쿠쿠홈시스의 마케팅 및 해외시장 진출에 관한 조사
-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 경쟁사분석, 경영전략분석, 새로운전략제안
- [국제마케팅론]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과 마케팅 분석
- 오리온_초코파이
- 초코파이
- <전략적 경영이란 무엇인가>!!!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
- ORION 오리온 경영분석과 오리온 국내외 경영전략분석및 오리온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
- 쵸코파이 글로벌 마케팅성공사례
- 뚜레쥬르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뚜레쥬르 향후마케팅전략 제시 - 뚜레쥬르 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