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코파이 중국 진출 성공 전략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 (유통전략)

Promotion(판매,촉진전략)

(5) 성공요인

Ⅲ. 결과-시장점유율

결과-매출현황

향후과제

본문내용

Place (유통전략)

1단계 오픈 마켓을 지향하는 다(多)바이어 전략(93~94)
-약 1년동안의 기간으로 '해외시장 침투'를 목적으로 한 수출, 수입상을 통한 간접유통 판매전략
-기존 시장에 보다 많은 수출 루트를 통해 진출하는 것이 관건.

2단계 Master Sole System(94~96)
-총대리점을 지정하여 안정적인 수출물량확보, 해당국가내
가격안정 및 시장안정 추구하는 전략
-해당지역의 물류 및 유통을 현지 학습화
직 • 간접적인 방식으로 현지유통 직접 운영.

3단계 Area Sole System
-해당 국가 내 문화적, 지리적 차별화된 시장을 거점으로 세분화하여 궁극적으로는 현지화 전략을 구사, 거점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겠다는 전략

-2005년중으로 해당 지점내 물류 및 영업정책으로
직조직 형태의 판매전문회사를 설립계획

-해외사무소의 역할강화: 중개역할 수출의 최첨병
  • 가격3,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1.09.05
  • 저작시기2011.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0024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