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의 결정인자로서 사회계층의 제한점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사회적 특성
(1) 사회적지위
(2) 동태적인 특성
(3) 위계적인특성
(4) 준거틀

2. 그 외
(1) 경제적 효과
(2) 소득의 설명력
(3) 여성의 지위
(4) 소비자 주관적계급

본문내용

1. 사회적 특성
(1) 사회적 지위
객관적방법
- 사실적 질문으로 측정

주관적방법
- 자기 평가에 의해 측정

평판적방법
- 사실적 질문으로 측정

(2) 동태적인 특성
사회적 이동 (Social Mobility)

(1) 상향적 이동 (upward mobility)

(2) 수평적 이동 (horizontal mobility)

(3) 하향적 이동 (downward mobility)
  • 가격1,000
  • 페이지수9페이지
  • 등록일2011.09.10
  • 저작시기2011.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014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